UPDATE : 2018.12.15 토 08:46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유통
토니모리, 12월 ‘빅 세일’ 실시…최대 50% 할인‘더 블랙티’, ‘홀리데이 에디션’, ‘모스키노 컬렉션’ 등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템 특가 구입 기회
김수헌 기자 | 승인 2018.12.06 09:46|(1호)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빛내줄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 세일’을 실시한다.

 

6일부터 10일까지 5일 간 진행되는 이번 홀리데이 빅 세일에서는 기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와 더불어 모스키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 겟잇뷰티 2018 뷰라벨을 획득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등 연말에 선물하기 좋은 홀리데이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할인 혜택 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먼저 연말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줄 홀리데이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명품 브랜드 모스키노와 함께 선보인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과 ▷’겟잇뷰티 2018 뷰라벨’에서 페이스 오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을 비롯한 ‘더 블랙티’ 라인을 각각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100시간 이상 보습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을 비롯한 플로리아 뉴트라 라인은 20% 할인한다.

 

특히 ‘모스키노x토니모리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GS홈쇼핑에서 1차, 2차 방송을 통해 1만 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연이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2월 연말을 앞두고 특별한 패키지 또한 한시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12월 9일, GS홈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선주문 및 방송을 통해 유니크하고 시크한 감성의 ‘모스키노 컬렉션’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을뿐 아니라, 구매 시 12월 특별한 패키지로 구성된 브러시&멀티케이스 또한 제공해 관심을 모은다.

 

아울러 연말 선물로 빠질 수 없는 핸드크림·바디·마스크 품목은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새로이 출시한 홀리데이 에디션은 올 겨울 피부를 더 촉촉하고 순하게 가꿔줄 ‘아임 핸드크림 기획세트’와 ‘더 순한 코튼바디 2종 기획세트’, 세 가지 타입의 ‘플레이 마스크’, 볼, 손등, 목 등 국소 부위 집중 보습관리를 위한 ‘플레이 마스크 시트’ 등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산타와 트리, 루돌프 캐릭터 디자인과 레드 앤 골드 컬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밖에도 자신감 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연말 모임에서 파티 퀸을 만들어줄 ‘퍼펙트 립스 루즈 인텐스’와 ‘퍼펙트립스 립 캐시미어’ 전 색상은 실속 있는 1+1 혜택을 제공하며, 차가운 외부 온도와 따뜻한 실내 공기로 푸석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줄 화이트닝 스킨케어 일부 품목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토니모리의 브랜드 모델인 ‘몬스타엑스(MONSTA X)’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2019년도 달력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하반기 SNS를 뜨겁게 달군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인 패션 브랜드 ‘키르시(KIRSH) 에디션’ 또는 삼양식품과의 불닭볶음면과 협업 제품인 ‘불타는 에디션 : 화끈할 꼴라보’을 포함해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2만 원 상당의 키르시 담요를 파격가인 4,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12월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특별 사은 행사도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뉴요커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이스트14의 퍼퓸 헤어 미스트를 선착순 증정하며, 카카오톡 토니모리를 플러스 친구 추가하며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 하면 아기자기한 홀리데이 디자인에 고보습 크림이 담긴 마스크 스티커 시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장을 방문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모스키노의 멀티컬러 로고로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하는 ‘모스키노 틴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수헌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자매사 자유일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정동용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704호 (역삼동 휘닉스 빌딩)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