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2.20 목 13:55
상단여백
HOME 특집 신제품
발렌타인데이, 연인에게 받고 싶은 상황별 IT 디바이스 추천꼭 필요한 선물로 센스 있게 마음 표현할 수 있는 IT 상황별 디바이스 소개
장왕순 기자 | 승인 2020.02.13 10:37|(1호)

전 세계 커플들에게 가장 의미 있는 날 이면서, 수많은 커플이 새롭게 탄생하는 날 이기도 한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최근 발렌타인데이는 단순히 초콜릿을 나누던 모습에서 상대방에게 꼭 필요한 의미 있는 선물을 주고받는 것으로 트렌드가 변하고 있다. 쉽지 않은 선물 고르기로 고민 중인 커플들에게 센스 있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상황별 선물용 IT 디바이스를 모아봤다.

 

■ 직장인 남친 위한 센스 있는 선물 ‘로지텍 K580 슬림 멀티 키보드’

 

 

남자친구가 사회초년생 직장인이라면 회사생활에 잘 적응하도록 도와줄 선물이 필요하다. 직장 내 다양한 플랫폼에서 이뤄지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멀티 디바이스 무선 키보드를 추천한다.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인 로지텍 ‘K580’은 데스크에 놓기만 해도 공간을 한층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다. 키보드 상단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각도와 기울기로 더욱 편안한 멀티태스킹을 즐길 수 있다.

 

최대 2대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로지텍 이지스위치 버튼 하나로 사용 중인 기기를 즉각적으로 다른 기기로 전환할 수 있어 다양한 디바이스로 사무를 보는 직장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윈도우, 맥 OS, 안드로이드, iOS, 서피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또는 유니파잉 USB 수신기를 통해 기기와 쉽게 페어링 할 수 있다.

 

■ 건조해지는 봄 대비하는 대용량 미니 가습기 '나오테크 큐브 타워 가습기'

 

건조한 겨울부터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까지, 사무실 등 실내 어디서든 설치가 간편하고 주변을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미니 가습기를 선물해 건조한 날씨 목 건강을 위한 센스만점 선물을 준비해 보자.

 

‘나오테크 큐브 타워 가습기’는 1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한 미니 가습기로, 시간당 최대 50ml의 풍부한 분무량이 특징이다. 고운 물분자로 주변이 젖지 않아 설치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약 30dB의 초저음 설계방식으로 사무실이나 침실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탱크에 물을 가득 채우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취침 시에는 9시간 자동 타이머 기능을 통해 더욱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7가지 색상의 무드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 사진 덕후 남친과 함께 소중한 추억 남겨줄 풀프레임 미러리스 '캐논 EOS RP'

 

풀프레임 미러리스의 등장으로 복잡한 전문지식 없이 사진작가가 찍은 듯한 양질의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상대방이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한다면 쉽게 사용 가능한 풀프레임 미러리스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 보자.

 

EOS RP는 바디 기준 약 440g으로 풀프레임 카메라군에서 가벼운 편에 속한다. 풀터치 회전형 LCD로 메뉴 설정부터 촬영까지 터치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하고, 셀프 촬영을 포함한 다양한 구도의 표현도 쉬워 초보자도 손쉽게 좋은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전용 렌즈군인 RF 렌즈뿐 아니라 캐논이 출시한 약 80여종 의 EF 및 EF-S 렌즈군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EOS R’ 시스템 출시와 함께 새롭게 발표된 54㎜ 대구경 RF 마운트를 동일하게 채택했다. 20㎜의 짧은 플랜지 초점거리 및 12핀 데이터 통신 시스템을 갖춰 컴팩트한 광학 설계로 소형, 경량화 돼 초심자부터 사진을 취미로 가진 소비자들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사진기다.

 

장왕순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왕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자매사 자유일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정동용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704호 (역삼동 휘닉스 빌딩)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