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10.19 월 19:57
상단여백
HOME 뉴스/자유TV
ASUS TUF GeForce RTX™ 30 시리즈 출시온라인 발표 및 게임 쿠폰 프로모션 진행
최문규 기자 | 승인 2020.09.18 16:59|(1호)

글로벌 컴퓨팅 전문 기업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코리아는 NVIDIA®가 새롭게 발표한 Ampere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하는 ASUS TUF GeForce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정식 출시와 더불어,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 온라인 세미나’ 및 ‘와치 독스 : 리전 (Watch Dogs : Legion)’ 골든 킹 팩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는 ROG STRIX 시리즈를 시작으로 ASUS TUF Gaming 시리즈, ASUS DUAL 시리즈를 NVIDIA의 30시리즈 공개와 더불어 발표하였으며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 10G’가 한국 시장에 공식 판매가 이루어진다.

 

군용 등급을 만족하는 부품 구성과 ASUS만의 Auto-Extreme 자동화 생산 공정을 바탕으로 하는 균일한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하는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 10G’는 자체적인 144시간의 검증 시험을 통해 실질적인 사용에 대한 안정성을 검증해 신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Axial-tech 팬을 개선해 중앙 팬을 역회전시켜 그래픽카드 냉각에 있어 내부 난기류 발생을 최소화하였으며 GPU 온도가 55℃ 이하로 떨어질 경우 팬이 자동으로 정지되어 작업 부하도에 따른 고성능과 저소음 환경에 따른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멀티 디스플레이 기반의 작업 효율성 향상을 위해 3개의 디스플레이포트를 비롯해 2개의 HDMI 2.1 포트가 제공되어 게임 및 고사양 작업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조합의 구성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ASUS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 발매와 더불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ROG STRIX GeForce RTX™ 3080과 ASUS TUF Gaming GeForce RTX™ 3080을 직접 공개하며 티저 비디오, 성능 자료 등 게이머를 비롯해 고성능을 추구하는 유저들이 궁금하던 NVIDIA® Ampere 아키텍쳐 기반의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전달 할 예정이다. 더불어 에이수스코리아는 온라인 세미나 참가 유저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ASUS 유저들을 위한 ‘ASUSKOREA만의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 공개 포스터에는 새로운 ‘KO’ 마크가 함께 붙어있다. 온라인 세미나는 18일 오후 7시 에이수스코리아 공식페이스북 및 ROG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의 발매에 맞추어 NVIDIA와 함께하는 ‘와치 독스 : 리전’ 골든 킹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 구매 후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 메일로 보내면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발급된 코드는 최신 버전의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 교환, Uplay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코드 증정은 10월 29일까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게임 인증 마감은 11월 30일까지이다.

 

10월 29일 정식 출시 예정인 ‘와치 독스 : 리전’은 NVIDIA의 레이 트레이싱과 DLSS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최신 게임으로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 사용자는 더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와치 독스 : 리전’ 골든 킹 팩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에는 다양한 종류의 얼굴, 총, 자동차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ASUS만의 기술력으로 NVIDIA® GeForce RTX™ GPU의 성능을 한계치까지 보여주는 ASUS GeForce RTX™ 30 시리즈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제품 소개와 더불어 한국 유저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전했다.

 

최문규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문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정동용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704호 (역삼동 휘닉스 빌딩)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