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6.20 일 17:44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유통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처럼’ 브로앤팁스, 올인원 캠페인 영상 공개브로앤팁스가 추구하는 ‘브로페셔널’ 라이프스타일을 영상으로 전달
김은영 기자 | 승인 2021.06.09 13:23|(1호)

‘형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아모레퍼시픽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브로들의 자유로운 인생을 응원하는 ‘인생은 프로보다 브로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기존의 정형화된 남성상을 강요하는 사회와 그런 인식들에 날리는 묵직한 한 방’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프로페셔널(Professional)하게 살기보다 브로페셔널(Bro-fessional : 자유분방하고 힙한 브로들의 문화를 즐기고 이끄는 것 또는 그러한 사람)하게 살아가는 4명의 라이프와 메세지를 보여주며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전달한다. 브로앤팁스의 ‘브로다움’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 ‘브로앤팁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링크_https://youtu.be/27XjYyHf5K0>

 

영상의 마지막을 담당하는 브로앤팁스 ‘올인원’은 피부타입별 맞춤형 제품으로 ‘네버 드라이(건성피부용)’, ‘네버 오일리(지성피부용)’, ‘네버 워리(민감성피부용)’ 총 3종이다. 네버 오일리는 기름진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산뜻한 사용감은 물론 ‘세범 컨트롤 콤플렉스(Sebum Control Complex)’ 성분이 피지케어와 유수분밸런스 도와 지성피부 관리에 좋다. 네버 드라이는 건조한 피부를 가진 남성을 위한 제품으로 도포 시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하는 ‘워터 홀딩 폴리머(Water Holding Polymer)’ 기술을 담았다. 네버 워리는 피부자극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병풀추출물과 7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피부진정과 수분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 대해 브로앤팁스 관계자는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보여주는 정형화되고 올드한 이미지와는 확실히 다른, 차별화된 영상을 보여주려고 기획 했다."며 "MZ세대와 공감하는, 밀레니얼 브로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형들을 위한 브로앤팁스 올인원 ‘네버오일리’, ‘네버드라이’, ‘네버 워리’는 전국 올리브영과, 브로앤팁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브로앤팁스 제품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편의점, 대중교통 사용 가능한 그립톡에 1만원을 충전해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김은영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박세란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 종로구 난계로 259,1109호 (숭인동,경일오피스텔)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