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1.6.20 일 17:44
상단여백
HOME 특집 신제품
돌(Dole) 코리아, 상큼한 사과 담은 컵과일 ‘사과 컵’ 출시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과일 중 하나인 사과를 사계절 내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후룻컵 신제품
배영수 기자 | 승인 2021.06.10 07:56|(1호)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 코리아가 상큼하고 아삭한 사과를 100% 과즙 주스(비타민C, 구연산 포함)에 담은 컵과일, ‘사과 컵’을 출시했다.

 

‘사과 컵’은 돌(Dole) 코리아의 스테디셀러인 ‘후룻컵’ 라인에 새롭게 추가되는 제품으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 인기 과일인 사과를 사시사철 내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돌(Dole)사가 엄선한 사과를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슬라이스하여 100% 과즙 주스(비타민C, 구연산 포함)에 담아내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청과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과 특유의 사각사각한 식감과 달큰하고 청량한 풍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영양적인 측면도 고려하여 향료, 보존료 등의 첨가물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비타민C 함유로 건강함도 높여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사과 컵’은 제품 내부에 한 손에 잡히는 작은 사이즈(198g)에 포크까지 동봉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과일을 즐길 수 있으며, 과일 껍질 등 음식물 뒤처리가 필요 없어 혼자 사는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을 위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특히 개인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혼자서도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1인용 과일 간식으로도 추천한다.

 

이번 제품은 주요 편의점을 비롯한 킴스클럽, 롯데백화점 등의 오프라인 채널과 돌 코리아 직영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원이다. 이외 아이들을 위한 작은 사이즈의 ‘후룻볼 사과’도 선보일 예정이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는 과일의 대표격인 사과를 사계절 내내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후룻컵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대용량의 과일이 부담스러운 1인가구나, 등교 및 출근길 과일 충전이 필요한 직장인, 학생들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배영수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영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박세란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 종로구 난계로 259,1109호 (숭인동,경일오피스텔)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