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2.15 토 08:46
상단여백
HOME 뉴스/자유TV 산업/IT
KT,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성능의 iPad Pro 출시11인치, 12.9인치 화면에 64GB~1TB 4종류··· 펜슬, 전용 키보드도 출시
이정복 기자 | 승인 2018.12.06 09:36|(1호)

KT는 지금껏 최대의 변화를 가져온 전면 화면 디자인과 차세대 성능을 갖춘 신규 ‘iPad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은 11형 및 12.9형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로 화면 가득 채웠으며, Face ID, A12X Bionic, 차세대 Neural Engine, 신규 USB-C 커넥터, Gigabit급 LTE, 최대 1TB 저장 공간, 그리고 하루 종일 작업도 문제가 없는 배터리를 특징으로 한다. 고객들은 7일부터 KT 대리점과 KT샵(shop.kt.com)을 통해 신규 iPad Pro를 구매할 수 있다.

 

iPad Pro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한 디스플레이인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는데, 이 디스플레이는 iPad Pro의 유니바디 케이스 곡선을 따라 둥글게 처리되어 화면을 가득 채우며, 그 외에도 폭 넓은 색 영역, True Tone 및 반사 방지 코팅으로 실내에서도 야외에서도 자연스럽고 정확한 시각 경험을 선사한다. 별도로 구매 가능한 2세대 Apple Pencil은 iPad Pro에 자석으로 부착되며, 동시에 보관 및 무선 충전을 가능케 한다.

Apple Pencil에서의 탭 기능은, 앱에서 새로운 사용법을 제공해, iPad Pro의 기능을 확장시켜준다. 새로운 Smart Keyboard Folio는 매끄러운 디자인으로 손쉽게 조정 가능해 더욱 다재다능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규 iPad Pro, Apple Pencil, 및 Smart Keyboard Folio는 대리점에서는 금요일, 12월 7일부터 구매 가능하다.

 

iPad Pro를 위해 별도 제작 된 A12X Bionic은 태블릿에 적용 된 가장 스마트하고 강력한 칩이다. Apple이 설계한 7코어 GPU는 최대 2배의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여 놀랍도록 풍부하고 몰입도 높은 증강 현실 경험과 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 없었던 콘솔급 그래픽을 게임에서 가능케 한다. 이러한 뛰어난 성능과 기능은 모두 10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사용 시간 덕분에 가능하다.

 

진화한 카메라 및 센서, 개선된 4개의 스피커 오디오와 A12X Bionic은 물론, 큰 뷰파인더는 iPad Pro를 AR을 위한 최고의 기기로 만든다.. 차세대 AR 앱들을 위한 지원이 이뤄짐으로써, iPad에서 이제 새로운 AR 경험을 할 수 있다.

 

iPad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지원할 수 있도록 신규 USB-C 커넥터가 Lighting 커넥터를 대체하여, 외부 5K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고대역폭 전송을 지원하여 카메라나 악기, 기타 악세서리와 최대 두 배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다. USB-C를 활용하면, iPad Pro는 iPhone을 충전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iPad Pro는 KT “데이터투게더 Large”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투게더 Large는 월 11,000원(부가세 포함)에 데이터 1G가 제공되며, 모회선인 LTE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공유하여 사용 가능하다. 특히 KT 데이터ON 프리미엄 사용 고객은 데이터투게더 Large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50G 데이터가 제공된다. 데이터ON 비디오 고객의 경우 데이터투게더 Large로 모회선의 기본 제공량인 100G를 공유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정복 기자  jungbok113@naver.com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복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자매사 자유일보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정동용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704호 (역삼동 휘닉스 빌딩)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18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