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9.26 토 08:00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유통
AHC,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 출시‘비대면 추석’, 거리두기로 배려하되 따뜻한 마음은 전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스킨케어 세트
김수헌 기자 | 승인 2020.09.15 11:42|(1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비대면 추석’ 트렌드를 겨냥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한정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직접 가족들과 만나거나 고향에 내려가는 대신 통화로 안부를 묻고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비대면 추석' 분위기가 대세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AHC는 거리두기로 사랑하는 가족들을 배려하면서도 마음은 보다 쉽게 전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으로 선물할 수 있는 스킨케어 선물 세트들을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수령인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기 때문에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되어 있거나 받는 사람의 핸드폰 번호만 입력해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AHC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스킨케어 선물 세트’는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게 감성적인 캘리그라피의 패키지, 차별화된 제품 구성, 따뜻한 마음을 담은 감사 메시지의 카드로 이루어져 있다.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리뉴에이지 카카오톡 선물 세트’는 화려한 골드 컬러 패키지에 담겨 한층 더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탄력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부스팅해주는 저분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고, 특히 눈 밑 주름과 입가 주름을 통칭하는 안티에이징 케어 존인 '쁘띠존(Petit zone)'을 집중 케어해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AHC '리뉴에이지 카카오톡 선물 세트'는 ▷피부 탄력 등고선의 간격을 촘촘하게 당겨주는 리프팅 효과의 앰플 '리뉴에이지 토탈 리본 앰플' 30ml 2개 ▷리치하고 농밀한 텍스처로 영양감을 부여하는 마무리 크림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50ml 1개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추가 구성으로 ▷고농축의 에센셜한 텍스처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리뉴에이지 토탈 너리싱 토너' 30ml 1개 ▷트리트먼트처럼 농축된 텍스처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있게 맞춰주는 '리뉴에이지 토탈 밸런스 에멀전' 30ml 1개 ▷리치하고 농밀한 텍스처로 영양감을 부여하는 마무리 크림 '리뉴에이지 토탈 리셋 크림' 30ml 1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아이크림 '토탈 코렉팅 아이크림' 20ml 1개까지 더했다. 이에 홈케어에 탁월한 리프팅 롤러까지 증정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선물 세트이다.

 

AHC ‘에이지리스 카카오톡 선물 세트’는 베스트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2개, 12ml 2개와 함께 아이크림 핵심성분인 인체유사콜라겐, 펩타이드 등 영양 성분이 함유된 토너 20ml, 에멀전 20ml, 앰플 30ml까지 함께 구성되어 뛰어난 탄력 케어를 도와준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떨어진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펩타이드5 콤플렉스 스킨핏 마스크팩과 립세럼까지 더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9월 말에는 맑고 화사한 생기를 부여하는 래디언스 스킨 케어 라인, 홈쇼핑 방송만 하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도 카카오톡 선물 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수헌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수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주) 자유방송  |  등록번호:서울 아 00459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대표이사/발행인:정동용 webmaster@jybtv.kr   |  편집인:심흥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704호 (역삼동 휘닉스 빌딩)  |  대표전화: 02-3446-0101  |  FAX: 02-3446-7755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0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