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10.2 월 15:17
상단여백
HOME 특집 신제품
보스(BOSE), 새로운 ‘QC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출시블랙, 화이트 스모크 및 한정 컬러 사이프러스 그린까지, 총 3종 출시
이영림 기자 | 승인 2023.09.15 10:39|(1호)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신제품 ‘콰이어트 컴포트 헤드폰’ (QuietComfort Headphones, 이하 ‘QC 헤드폰’) 을 공개하고 15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QC 헤드폰은 전작인 QC45 헤드폰(QuietComfort 45 Headphones)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기존의 완전한 노이즈 캔슬링 모드와 주변음 허용 모드 두 가지로만 제공되던 옵션에서 새로운 사용자 지정 모드가 추가돼  0부터 10까지 총 11단계로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할 수 있게 됐으며, 바람 소리 차단 기능이 추가돼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Bose Music 앱을 사용할 경우, EQ를 조정할 수 있어 사용자 귀에 가장 잘 맞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멀티 포인트 전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번 기기와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하지 않아도 여러 개의 무선 연결 사이에서 전환할 수 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오디오 케이블에도 새롭게 인라인 마이크를 탑재하여 유, 무선을 넘나드는 편리한 사용을 지원한다. 오디오 케이블을 헤드폰에 꽂으면 블루투스 연결 없이도 선명한 사운드 청취가 가능하다. QC 헤드폰의 배터리는 한 번의 충전만으로 최대 24시간까지 지속되며 15분 충전으로 최대 2.5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및 스피커를 가지고 있다면 QC 헤드폰으로 보스 심플싱크(SimpleSync) 기술을 이용할 수도 있다. 기기를 페어링하여 독립적인 볼륨 조절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사운드바의 사운드만 듣거나 동시에 청취할 수도 있다.

 

아이코닉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QC 헤드폰의 푹신한 이어 쿠션은 장시간의 청취 세션에 적합하고, 튼튼하면서도 편안한 헤어밴드는 적절한 위치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하여 장력과 핏 모두를 최적화해 준다.

 

한편, 블랙, 화이트 스모크, 그리고 새로운 한정판 사이프러스 그린 컬러로 선보여지는 QC 헤드폰은 38만 9천원으로, 15일부터 네이버 공식 스토어와 세기 공식 온라인몰 및 쿠팡을 통한 사전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주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영림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자유방송  |  등록번호:경남 아 02598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발행/편집인: 이영배 webmaster@jybtv.kr  |  편집국장: 이정복
(본사) 경남 거제시 옥포 성안로 15. 102동 1302호 (미진 라메르펠리스)

(서울)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길 11,7층(보성빌딩)  |  대표전화: 010.5761.5662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3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