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20 토 08:24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유통
DJI, 혁신적인 Avinox Drive System으로 EUROBIKE 2024 어워드 수상새로 출시한 전기 산악용 자전거 브랜드 AmFlow로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 제공
신유진 기자 | 승인 2024.07.05 09:22|(1호)

민간용 드론 및 창의적인 카메라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두업체 DJI가 ‘유로바이크2024(EUROBIKE 2024)’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아비녹스(Avinox) 시스템이 유로바이크2024 컴포넌트 부문에서 ‘위너 어워드(Winner Award)를 수상했다. 

아비녹스 시스템은 라이더에게 압도적인 파워와 견고함은 물론 똑똑한 기능까지 제공하며 DJI의 기술적 발전에 또 하나의 획을 그을 예정이다.

매년 독일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전거 전시회 유로바이크의 '유로바이크 어워즈(EUROBIKE Awards)'는 자전거 산업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자전거 및 미래 모빌리티 부문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술과 우수한 디자인 및 기능성을 엄선하여 수상한다.

 이 상은 자전거, 모빌리티 및 디자인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적인 패널에 의해 심사되어, 선정 과정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보장한다.

2024년 심사위원단에는 전 올림픽 선수이자 세계 챔피언 산악자전거 선수인 사비네 스피츠(Sabine Spitz)와 인텔리전트 머신 시스템 전문가인 공학 박사 요르크 휴블러(Dr.-Ing Jörg Hübler) 교수 등 저명한 인물들이 포함되었다. 심사위원단의 다양한 배경과 전문성은 후보 제품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보장한다.

크리스티나 장(Christina Zhang) DJI 기업전략 담당 수석 이사는 "유로바이크 최고 컴포넌트 부문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자전거 산업에서 첫 제품을 출시한 DJI에게 매우 중요한 성과”라며, “이는 '아비녹스 드라이브 시스템(Avinox Drive System)'의 기술적 우위를 입증할 뿐만 아니라, 전기 자전거 시장에서도 혁신을 추구하는 DJI의 비전을 확고히 한다. 이 상은 사이클링 기술의 가능성을 확장하려는 DJI의 의지를 증명한 결과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처음 선보인 신제품 AmFlow PL은 DJI 아비녹스 전기자전거 드라이브 시스템을 장착한 세계 최초의 다목적 전기 산악자전거이다.

 가벼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AmFlow PL은 eMTB(산악 전기자전거)의 역량을 재정의할 '아비녹스 시스템(Avinox System)'의 잠재력을 여실히 보여준다.

DJI 아비녹스 드라이브 시스템(Avinox Drive System)1의 주요 특징:

높은 토크(torque) 및 작은 크기: 드라이브 유닛은 2.52kg에 불과하지만, 105N·m의 놀라운 토크를 제공하여 어떤 지형에서도 충분한 힘을 제공한다.

경량 배터리와 긴 주행 거리: 600Wh와 800Wh 배터리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두 가지 배터리 모두 작고 가볍지만 긴 주행거리를 보장한다.

GaN 3x 고속 충전: 800Wh 배터리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5시간 만에 75%까지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DJI 멀티센서 퓨전 기능: 라이딩 저항에 따라 자동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보조 기능을 조절하여 부드럽고 효율적인 라이딩을 보장한다.

내장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스마트폰 연결: 2인치 OLED 디스플레이는 필수적인 라이딩 정보를 표시하며 '아비녹스(Avinox)' 앱을 통해 쉽게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신유진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자유방송  |  등록번호:경남 아 02598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발행/편집인: 이영배 webmaster@jybtv.kr  |  편집국장: 이정복
경남 거제시 옥포 성안로 15. 102동 1302호 (미진 라메르펠리스)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길 11,7층(보성빌딩)  |  대표전화: (055) 688.9188 / 010.2405.8983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