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4.7.20 토 08:24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생활/유통
젠테,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 개최...올 여름 가장 핫한 아이템들을 80% 할인으로 만나위시리스트’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 젠테 앱 이용 시 추가 2% 앱 할인 적용으로 더욱 합리적인 명품 구매 가능
이영선 기자 | 승인 2024.07.09 08:58|(1호)

 올 여름 가장 뜨거운 명품을 80% 할인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명품 플랫폼 젠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은  9일 오후 3시부터 7월 19일 오후 6시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며, 명품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젠테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젠테는 지난달 오프라인에서 진행된 패밀리세일에서 3시간 만에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오픈런’ 진풍경을 연출한 바 있다. 젠테는 전년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 신장을 이루어 낸 결과로,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현장의 뜨거운 성원에 온라인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반영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젠테 시즌 오프 세일에서는 프라다(Prada), 셀린느(Celine), 크롬하츠(Chrome Hearts), 발렌시아가(Balenciaga), 미우미우(Miu Miu)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 100여개 이상이 매일 오후 3시에 새롭게 등록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핫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이 원하는 명품 아이템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매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원하는 제품을 ‘찜하기’를 통해 ‘위시리스트’에 등록하면 할인 적용 시 가격 변동 알람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매일 오후 3시에 업데이트 되는 세일 리스트 중 관심 있는 제품의 할인 여부를 손쉽게 확인, 특별 할인 기회를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다.

 

또한, 세일 상품에도 자사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2%의 앱 할인 혜택을 제공,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젠테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젠테는 부티크 직소싱을 통한 혁신적인 서비스로 품질과 가격을 한번에 잡으며 국내 명품 시장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명품 상품 소싱 과정에서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전세계 150곳이 넘는 부티크에서 직접 조달해 가품이 나올 수 없는 구조를 통해 가품 논란에서 자유로운 것은 물론 유통 단계를 완전히 바꿔 고객들이 명품을 접하는 가격도 크게 낮췄다.

 

이번 ‘24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은 젠테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명품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최대 80%의 파격적인 할인율과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들이 기다리고 있는 이번 세일을 통해, 고객들은 잊지 못할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젠테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젠테 김홍재 상품기획 팀장은 “젠테의 이번 여름 시즌 오프 세일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명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세일을 통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젠테는 2020년 창업한 3세대 명품 플랫폼으로, 유럽 현지의 7000여개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고객들에게 직접 공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젠테는 고객들에게 부가세 포함 가격, 무료 배송, 월 1회 무료 반품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젠테의 자세한 정보는 젠테스토어(https://jente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선 기자  webmaster@jybtv.kr

<저작권자 © 자유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발행처:자유방송  |  등록번호:경남 아 02598 |  등록일:2007년 11월 23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흥섭
발행/편집인: 이영배 webmaster@jybtv.kr  |  편집국장: 이정복
경남 거제시 옥포 성안로 15. 102동 1302호 (미진 라메르펠리스)

서울시 성북구 안암로 1길 11,7층(보성빌딩)  |  대표전화: (055) 688.9188 / 010.2405.8983
본사이트의 게재된 모든 기사의 판권은 자유방송이 보유하며 발행인의 사전승인 없이는 기사와 사진의 무단ㆍ전재 복사를 금합니다.
Copyright © 2024 자유방송.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